킴스글로비스

품질경영

HOME > 경영이념 > 품질경영

품질경영

 

   최적의 친화적서비스구현 고객감동을 실현

 

    킴스글로비스그룹은 고객에게 최상의 편익을 제공하고 고객요구사항과 사업수행에 관한
    법규요구사항을 충족하고자 신속정확하고 안전한 사업수행을 눈동자처럼 지키고 품질향상을
    위하여 지속적인 관리 감독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품질방침

 

 

PROCESS

 

품질개선
    활동

 

 

최적의 서비스 구현

 

 

CS 강화

 

고객 감동 실현

 

혁신제안
활동

 

 

 

지속적 개선을 통한 성장

 

 

고객관계
관리강화

 

 

전문인력
양성